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 카펀/인턴, 신입 지원 기록

2020 카카오 인턴십 for Tech developers 불합격

by 카펀 2020. 5. 22.

제가 가장 가고 싶은 회사 카카오.

2020 카카오 인턴십 for Tech developers - Data Science (Machine Learning/Algorithm) 분야에 지원했었어요.

감사하게도 이번에 코딩 테스트까지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5문제 중 1문제를 풀었지만 탈락하고 말았네요.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모두가 코딩테스트를 볼 수 있고,

또 코딩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면접 대상자를 가리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프로그래머스를 통해서 코딩 테스트를 온라인으로 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었고

스스로의 부족한 점도 배우는 등 얻어가는 것이 정말 많네요.

 

정보처리기사 실기 시험이 끝나고,

졸업과제도 마무리되는 6월 말부터는 알고리즘 공부에 쭉 매진하려고 해요.

이번에 몇 주 정도 공부해서 한 문제를 풀어내는 쾌거를 이루었으니,

알고리즘 공부에 더더욱 집중한다면 다음 테스트 때는 4, 5문제도 풀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완성된 컴퓨터공학 전공자가 되어서 다시 지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수많은 불합격 통보도 제가 성장할 수 있는 거름이라고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