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 카펀/인턴, 신입 지원 기록

네이버 글로벌 여름인턴십 불합격

by 카펀 2020. 5. 14.

지원: 네이버 글로벌 여름인턴십 (정규직 전환형)

결과: 불합격

 

약간 급하게 지원했던 기억이 있는 네이버 인턴십입니다.

네이버는 삼성과 다르게 학점 등은 기재가 선택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대신 자소서랑... 경험했던 프로젝트랑 github ID 같은걸 물어봤던 걸로 보아 (선택)

어떤 프로젝트랑 경험을 했는지 위주로 봤던 것 같습니다.

 

저는 대학 중에 진행했던 프로젝트가

완료한 건 없고 진행중인 것만 하나 있고...

github 상에 올려둔 것도 아무것도 없어서 자소서에선 따로 보여줄 게 없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 예정인 코딩테스트에서 한번 테스트 보고,

떨어지더라도 경험 삼아보자 하고 지원했는데

코딩테스트 이전에 서류에서 탈락시키는 줄은 몰랐네요 ㅎㅎ

 

자소서도 다음엔 더 다듬어서 써 봐야겠어요.

학기 종강하면 이제 알고리즘 공부에 더해서 머신러닝 공부도 병행하면

다음엔 더 쓸 얘기가 많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