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인턴, 신입 지원 기록

삼성SDS 2020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불합격

by 카펀 2020. 5. 13.

지원: 삼성 SDS 2020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공개 채용
결과: 서류 불합격

 

경험 삼아 지원해 보자고 생각하고 썼던 삼성 공채입니다.

인턴도 한번도 안 써보고 신입공채부터... ㅋㅋ

지원 후에 학교 졸업이 늦춰져서 결과적으론 지원자격 자체가 안 되게끔 바뀌었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서류에서 탈락했네요.

 

요새 특히 COVID-19 때문에 취업시장이 얼어붙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확실히 피부에 와닿네요. 떨어진 사람이 무지 많다고 해요.

하지만 누군가는 분명 서류 통과했을 터이니...

제가 더 착실히 준비해야겠다고 느낍니다.

 

이번의 불합격이 다음 신입/인턴 채용 지원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